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하신 점과 정보를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복부 지방흡입

여성이라면 누구나 모델몸매를 꿈꿉니다.

복부 지방흡입

복부비만인 경우 ‘뚱뚱하다’라는 이미지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부위입니다.
복부는 지방층이 두꺼우므로 지방이 조금만 분포되어 있는 타 부위보다 수술하기가 수월하고 효과와 만족도가 매우 큽니다.

수술 방법

수술 방법

수술 정보

수술시간

2시간~2시간 30분

마취방법

전신마취

실밥제거

없음

회복기간

7일

입원치료

없음

내원치료

2회

수술 전 주의사항

  1. 수술 8시간 전부터 반드시 금식하셔야 합니다.
  2. 다른 질환(혈압, 당뇨 등)으로 드시던 약은 의사와 상의 하여 복용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장복하고 계신 약(한약, 호르몬 제제, 스테로이드 제제, 비타민 E 등)이 있으시면 역시 의사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3. 수술을 받기 2주 전부터는 금연 하시기 바랍니다. 흡연은 전신마취의 경우 수술 후에 폐합병증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음주는 일주일 전부터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헐렁하고 편안한 신발과 넉넉한 옷을 준비하시고, 상의는 점퍼나 남방 같은 오픈스타일의 옷을 하의의 경우 고무줄로 된 긴 치마나 츄리닝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 종아리 수술을 받으시는 경우 지방제거나 근육 퇴축술을 받으시는 분은 약간 굽이 있는 신발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7. 예약된 시간보다 30분 정도의 여유를 갖고 도착하시면 좋습니다.
  8. 매니큐어나 화장은 하지 마시고, 액세서리나 콘택트 렌즈도 하지 않고 오시기 바랍니다.
  9. 보호자는 꼭 동행 하실 필요는 없으며, 운전을 하고 오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수술 후 주의사항

  1. 수술 후 셋째날 압박복을 착용하게 됩니다.
  2. 붓기를 가라 앉히고 피부가 제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2~3개월은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3. 수술 후 7일~12일후 실밥을 제거 하게 됩니다.
  4. 샤워는 실밥을 제거한 뒤 이틀이 지난 후에 가능합니다.
  5. 바이오일이나 로션으로 건조하지 않도록 마사지를 해주십시오.
  6. 체중감량을 위하여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시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7. 처음에 지방을 빼고 나서 몸무게에 있어서는 별다른 변화를 보이지 않습니다.

FAQ

A. 비만은 사춘기 이전의 지방세포의 수적인 증가와 사춘기 이후의 지방세포 크기의 증가에 따른 결과입니다. 사춘기 이후에는 지방세포의 숫자가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통해 지방세포의 숫자를 줄이면 식이요법, 즉 다이어트와는 달리 몸무게가 다시 늘어다는 요요 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A. 무리하게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 할 수록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미국 성형외과 학회 지방흡입 전문의 모임에서도 최대 6000cc 정도를 안전하게 한계선으로 권하고 있기 깨문에 충분한 수술 전 상담을 통하여 너무 무리하지 않는 다면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A. 수술 후 일상생활에는 큰 불편이 없으나 2~3일 정도는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어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 치료기간은 일주일 정도이며 2번 정도 병원을 방문하여 간단한 치료를 받게 됩니다. 수술 후 3일정도면 샤워가 가능합니다. 지방이 빠져나간 자리를 잘 압착시켜주기 위해서 수술 후 2~3개월 간은 몸에 꽉 끼는 거들이나 스타킹을 착용하도록 하여 수술부위를 압박해주게 됩니다. 효과는 부기가 빠지면서 1~3개월 정도에 걸쳐 점진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수술 전 상담신청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 -
You Can Be Beauty+ 수술비가 부담스러우신가요?